전 객실 오션뷰라고? 여수 히든베이 후기
전 객실 오션뷰라고?
여수 히든베이 후기
리뷰

전 객실 오션뷰라고? 여수 히든베이 후기

호텔, 다녀왔습니다

About. 여수 히든베이

여수 히든베이 외관여수 히든베이 외관

낭만의 도시 여수에서 랜드마크가 된 호텔. 전 객실에서 오션뷰를 누릴 수 있는 10만 원대 4성급 특급호텔 '여수 히든베이'이다. 통유리로 탁 트인 오션뷰는 답답했던 가슴을 확 열어주어 일상의 스트레스가 한꺼번에 날아간다. 객실에서 벗어나지 않고도 환상적인 일몰과 일출을 감상할 수 있고, 물 때에 따라 색다른 바다가 펼쳐지는 '여수 히든베이'에서 고요한 휴식을 경험해보자.

히든베이 오션뷰히든베이 오션뷰

히든베이는 시내와 조금 떨어진 곳에 위치하지만 반대로 주요 여행지인 돌산대교, 여수해상케이블카, 낭만포차거리와 차로 약 15분 거리에 위치하고 있다.

호텔 이용 팁
여수 히든베이는 기본적인 편의시설을 갖추어 호캉스를 즐기기에 딱 좋은 호텔이다. 지하 1층에는 각종 음료와 스낵, 간단한 생활용품을 파는 매점이 있으니 필요 시 구매하자.


Review. 룸

가족 여행에 딱 좋은,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히든베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히든베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여수 히든베이 호텔의 가장 큰 장점은, 추가 요금 없이 전 객실 오션뷰를 누릴 수 있다는 것이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은 객실이 타 호텔에 비해 넓은 편이기에 가족들과 함께 머물기에 안성맞춤이다. 또한 화장실과 샤워실이 분리되어 있어 좀 더 쾌적한 여행이 가능하다.

여수 히든베이 욕실여수 히든베이 욕실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에 있어요

  • 커피 & 티백, 생수, 물컵, 와인잔, 전기포트, 텔레비전, 냉장고, 에어컨, 샤워가운, 객실 슬리퍼
  • 욕실 샴푸, 컨디셔너, 바디워시, 샤워볼, 바디로션, 면봉세트, 샤워캡, 헤어드라이기, 빗, 비누

히든베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미니바히든베이 디럭스 패밀리 트윈룸 미니바

생수는 2병까지 무료로 제공되며 와인 글라스와 머그컵, 물컵도 마련되어 있다. 칫솔과 치약은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으니 미리 챙겨오는 것을 추천한다. 자체 제작된 히든베이의 어메니티는 잔잔한 여수 바다를 연상시키는 상쾌하고 기분 좋은 향이 특징이다. 일상의 피로가 씻겨 내려가며 리프레시되는 순간을 경험해보자.

이 룸과 잘 어울려요

  • 여수의 오션뷰를 온전히 누리고 싶은 여행자
  • 한적한 곳에서의 여유로운 호캉스를 원하는 여행자
  • 부모님, 친구, 연인과 함께 숙박하는 여행자

각기 다른 매력의 오션뷰

디럭스 더블룸 다도해 뷰디럭스 더블룸 다도해 뷰

브이(v)자 모양의 여수 히든베이 호텔의 룸은 크게 두 가지 뷰를 품고 있다. 룸 배정 시, 다도해만 보이는 오션뷰와 시티뷰가 합쳐진 객실 중 취향에 따라 원하는 곳으로 요청해보는 건 어떨까?


Point Out. 공간

바다 위를 걷는듯한
산책길

히든베이 해변 산책길 밤히든베이 해변 산책길 밤

히든베이 호텔을 예약했다면 낮과 밤 어느 때에 가도 아름답기로 유명한 산책로를 꼭 거닐어보자. 호텔이 바닷가와 바로 닿아 있어 산책을 하다 보면 마치 물 위를 걷고 있는듯한 착각에 빠져든다. 객실에서 일출과 일몰을 눈으로 감상하는 것도 좋지만, 온몸으로 그 빼어난 절경을 느껴보는 건 어떨까?

여수 히든베이 산책코스 낮여수 히든베이 산책코스 낮

여수는 낭만의 밤바다로도 유명하지만 일출 또한 빼놓을 수 없다. 향일암을 비롯해 일출 명소로도 이름난 도시인만큼 히든베이 산책길에 떠오르는 태양을 감상해보자. 하루의 가장 신선하고 맑은 공기를 마시면 마음이 절로 맑아지고, 저물어가는 해를 바라볼 때에는 일상의 근심도 함께 바닷속으로 사라질 것이다.

Point Out. 공간

아침을 깨우는
신선한 조식

히든베이 조식히든베이 조식

히든베이 호텔의 조식은 주말에만 뷔페식으로 운영되며 평일에는 양식, 미역국 정식, 전복죽 3가지 중 입맛에 맞는 식사를 선택할 수 있다. 주말 뷔페 메뉴는 양식부터 한식까지 다양하게 제공되는데 그중 여수 특산물인 돌산 갓김치는 꼭 맛볼 것을 추천한다. 조식 공간은 청결하고 넓은 편이며 여수 바다가 한눈에 보이는 창가 좌석은 늘 인기이니 오션뷰 자리를 원한다면 조금 서두르는 게 좋다. 설레는 여수 여행의 아침, 여수 히든베이의 든든한 한 끼 식사로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더 키친

  • 위치 호텔 1층
  • 운영시간 7:00-10:00 입장마감 9:30
  • 이용료 성인 33,000원 사전 예약 시 29,700원

Another Point

1. 여유로운 주차공간

여수 히든베이 주차장여수 히든베이 주차장

호텔에 들어서는 길에 가장 먼저 시야에 들어오는 것은 해외의 유명 미술관을 떠올리게 하는 예술적인 외관이다. 그 특별한 건축 디자인에서 눈을 떼고 조금만 시선을 아래로 내리면 깔끔하게 정돈된 야외 주차장이 보인다. 히든베이는 야외와 지하에 주차공간을 넉넉하게 마련해두어 주차난으로 인한 스트레스를 받지 않아도 되는 편리한 호텔이다.

2. 지나치기 아쉬운 인피니티풀

여수 히든베이 호텔 이용 시 한 번쯤 경험해봐야 할 스팟으로 꼽히는 호텔 3층 수영장. 이곳의 인피니티풀 또한 오션뷰로 유명하다. 아이들이 물놀이를 즐기기에 좋은 키즈풀도 마련되어 있고, 야외 수영장은 겨울에 온수풀로 운영되어 사계절 여수 바다의 매력을 만끽할 수 있다.

  • 위치 호텔 3층
  • 운영시간 11:00-21:00, 브레이크타임 17:00-18:00
  • 이용료 성인 40,000원(투숙객 할인가 24,000원), 48개월-13세 20,000원(투숙객 할인가 12,000원)
  • 이용팁 수영복 착용 필수

맺음말

히든베이 디럭스 더블룸 오션뷰히든베이 디럭스 더블룸 오션뷰

아름답기로 유명한 여수의 바다를 오롯이 감상할 수 있는 최고의 호텔, 여수 히든베이. 복잡한 도심에서 벗어나 달콤한 여유와 휴식을 즐기기에 제격인 숙소이다. 4성급 특급호텔을 10만원 대에 이용하면서도 추가요금 부담 없이 마음 편히 오션뷰 객실을 경험할 수 있기에 더욱 매력적인 곳. 어느 객실을 예약해도 아름다운 남해 바다를 품에 안게 될 '여수 히든베이'에서의 힐링 여행을 시작해보는 건 어떨까?

여수 히든베이 호텔 예약하기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함께 보면 좋은 도시 가이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