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
미국

에메랄드빛 느긋한 휴식이 있는

석양, 바다, 백사장 삼박자가 완벽한 여행지 괌. 사랑의 절벽에서 투몬 비치와 아가나 비치까지 이어지는 에메랄드빛 장관에 입을 다물 수가 없다. 게다가 사진을 찍는 순간마다 인생샷이 되니 셔터를 누르는 손은 더욱 바쁘게 움직인다. 황홀한 이곳, 괌에서 사랑하는 사람들과의 소중한 기억들을 함께 담아보자.

괌 투몬 비치괌 투몬 비치

괌 하면 빼놓을 수 없는 것이 레포츠와 쇼핑이다. 스쿠버다이빙과 스노클링 그리고 돌핀 크루즈까지, 다양한 해양레포츠로 청정 해안을 누린다는 건 생각만으로도 가슴 뛰는 일이다. 또한 괌은 전체가 면세점이라고 해도 과언이 아닌 쇼핑의 천국이기에 전 세계 쇼퍼들의 사랑을 듬뿍 받고 있다. 세계 최고의 휴양지, 괌으로 힐링 여행을 떠나보면 어떨까?

괌 쇼핑괌 쇼핑


한국에서 괌까지

ICN
직항, 약 4시간 20분
GUM
약 10분
마이크로네시아 몰

몇가지 알아둘 표현

Håfa adai
안녕하세요
Adios
잘가요
Si Yu'os Ma'åse'
고마워요
Pot fabot
부탁드려요
Kuanto?
얼마예요?

괌 알아가기

2개 국어
영어, 차모르어
종교
가톨릭교
통화
USD
전압
11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총 금액의 20%
ESTA 비자
$21, 90일 체류
지역번호
+1 671
추천일정
3박 4일

괌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건기
1월 ~ 5월
페스티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5월
페스티벌
바베큐 블럭파티
7월
비추천시즌
우기
10월 ~ 12월
페스티벌
괌 쇼핑 페스티벌
11월

괌 언제갈까요?

5월, 괌은 아는데 야프는 어디지?
괌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
5월, 괌은 아는데 야프는 어디지?
언제나 환상적인 괌이지만 5월은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가 열려 더 특별하다. 마이크로네시아는 괌을 비롯한 사이판, 마셜 군도, 야프 등 크고 작은 섬들로 이루어진 지역인데, 행사 때 이곳 문화를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진다. 투명한 하늘 아래 펼쳐지는 마이크로네시아 부족민들의 노래와 군무는 또 다른 매력 포인트. 5월에 괌 여행을 계획 중이라면 마이크로네시아 아일랜드 페어에서 특별한 추억을 만들어보자.
7월, 환상적인 선셋 바베큐
괌 바베큐 블럭파티
7월, 환상적인 선셋 바베큐
저무는 석양을 바라보며 즐기는 바베큐와 맥주 한 잔, 상상만 해도 행복하지 않은가? 매년 7월, 괌 시내의 중심지 플레져 아일랜드 거리에서 바베큐 블럭파티가 펼쳐진다. 내로라하는 세계 각국 요리사들의 푸드도 맛보고 다양한 공연도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놓치고 싶지 않다면 7월의 괌으로 떠나자.
11월, 쇼퍼들이여 주목하라
괌 면세 쇼핑
11월, 쇼퍼들이여 주목하라
블랙 프라이데이가 있는 11월은 전 세계 쇼퍼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시기. 이 기간에는 최대 70%의 할인 행사가 진행되기에 쇼퍼홀릭들은 이날만을 손꼽아 기다린다. 쇼핑의 메카이자 면세의 천국인 괌에서 두 손 가득 행복을 누려보자.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