푸꾸옥
푸꾸옥
베트남

푸꾸옥

천혜의 자연을 품은 하얀 진주

롱 비치와 사오비치의 하얀 모래사장이 진주처럼 빛나는 푸꾸옥. 더욱 한적하고 여유로운 휴식을 원한다면 세계에서 가장 긴 케이블카를 타고 가야하는 혼똔섬을 추천한다. 섬으로 향하는 20분 동안 케이블카 아래로 펼쳐지는 푸른 바다와 소박한 베트남 마을의 풍경도 놓치지 말자. 아름답게 석양이 지는 바다를 만날 수 있는 단커우 사원과 사원 근처의 즈엉동 야시장에서 느끼는 로컬의 맛으로 여행의 하루를 마무리하면 어떨까?

푸꾸옥 여행푸꾸옥 여행

푸꾸옥의 비치 근처에는 아름다운 경관을 자랑하는 리조트와 호텔이 줄지어 있다. 멋진 수영장과 시원한 칵테일, 온몸의 피로가 풀리는 스파까지. 푸꾸옥에서는 이 모든 것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다. 밀림의 숲에 온 듯한 푸꾸옥 국립 공원,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낼 수 있는 빈펄 랜드와 빈펄 사파리 등 액티비티까지 완벽하게 준비된 힐링의 섬, 푸꾸옥으로 떠나보자.

푸꾸옥 바이 다이 비치푸꾸옥 바이 다이 비치


한국에서 푸꾸옥까지

ICN
직항, 약 5시간 25분
PQC
약 20분
즈엉동 야시장

몇가지 알아둘 표현

Xin chao
안녕하세요
Xin cảm ơn
고마워요
Không hút thuốc
금연
Hoàn lại tiền
환불
dầu phộng
땅콩

푸꾸옥 알아가기

1개 국어
베트남어
종교
불교, 가톨릭교
통화
VND
전압
22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팁 문화, 매너팁
무비자
15일 체류
지역번호
+84 855
추천일정
3박 4일

푸꾸옥의 스페셜데이

비추천시즌
우기
4월 ~ 11월
페스티벌
응우옌 쭝 쭉 축제
8월 27일
추천시즌
건기
12월 ~ 3월
페스티벌
에피조드 EDM 페스티벌
12월 27일 ~ 1월 7일

푸꾸옥 언제갈까요?

1월, 푸꾸옥으로 떠나는 모험
푸꾸옥 빈펄 랜드
1월, 푸꾸옥으로 떠나는 모험
건기 중의 건기인 1월. 일 년 내내 여름 날씨인 푸꾸옥이지만 그중에서 1월은 야외활동을 즐기기에 더없이 좋은 초여름 날씨를 만날 수 있다. 인생샷은 바로 이런 날씨에 탄생하는 법. 빽빽한 정글을 그대로 보존한 푸꾸옥 국립 공원으로 떠나는 모험부터 놀이기구와 사파리를 체험할 수 있는 빈펄 랜드까지. 해양 액티비티 외에도 즐길 거리가 가득한 푸꾸옥에서는 화창한 날씨가 더욱 반갑다.
3월, 똑똑하게 푸꾸옥 여행하기
푸꾸옥 스노클링
3월, 똑똑하게 푸꾸옥 여행하기
푸꾸옥에서의 호캉스를 더욱 알차게 즐기고 싶다면 3월에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 성수기가 끝나고 비수기로 접어드는 이 시기에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항공권과 숙소를 구할 수 있으니. 건기의 막바지인 3월, 뜨거운 햇볕 아래 더욱 하얗게 반짝이는 롱 비치와 사오 비치에서 스노쿨링을 즐기거나 주변의 섬으로 호핑 투어를 나가면 더없이 좋을 것이다. 꽃샘추위를 피해 착한 가격과 한산한 해변이 매력적인 푸꾸옥으로 호캉스를 떠나 보자.
12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밤바다
푸꾸옥 에피조드 페스티벌
12월, 뜨거운 열기로 가득 찬 밤바다
특별한 연말을 보내고 싶다면, 올해의 마지막 여행지는 바로 푸꾸옥이다. 클럽 음악의 성지, 스페인의 이비자에서 열리는 세계적인 규모의 EDM 축제 '에피조드 페스티벌'을 푸꾸옥에서도 만날 수 있다. 조용하고 평화로운 섬의 해변은 밤새 조명이 꺼지지 않는 EDM 공연장으로 변신하고, 아름다운 해변에 울려 퍼지는 신나는 음악은 여행자들의 가슴을 더욱 뛰게 한다. 축제 동안 함께 열리는 '컨셉 마켓'에서는 개인 디자이너들에게 메이크업과 타투를 받아볼 수도 있으니, 더욱 특별한 파티를 즐겨 보자.

여행 키워드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

잠시만 기다려 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