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히티
타히티
프랑스

타히티

태초의 얼굴이 담긴 섬

때 묻지 않은 자연에서 노니는 기쁨이 기다리는 곳, 프랑스령 폴리네시아는 118여 개의 섬으로 이뤄진 아름다운 해상 낙원이다. 이 중 가장 큰 섬인 타히티는 번화한 항구 도시 파페에테를 중심으로 힐링을 원하는 여행자들의 발길을 모으고 있다. 파페에테의 도심에서 고급 리조트와 호텔, 스파가 선사하는 편안함을 누려보자. 충분히 휴식을 취했다면 파페에테 마켓으로도 불리는 '르 막쉐'의 시장 거리를 걸으며 쇼핑을 즐기는 것은 어떨까? 흑진주 액세서리와 코코넛 천연 오일 '모노이'는 타히티의 이색적인 기념품이다. 쇼핑 이후에는 바이에테 광장의 푸드 트럭 '룰로트'에서 꽃향기가 나는 히나노 맥주에 로컬 푸드를 곁들이며 하루를 마무리하자.

모레아섬 해변모레아섬 해변

눈부시게 맑아 밑바닥까지 보이는 바다, 라군 그리고 열대의 숲을 품은 섬들을 찾아 근교를 투어하자. 스피드 보트를 타고 30분 거리에 있는 모레아섬의 벨베데르 전망대에 오르면 천혜의 자연이 선사하는 녹색의 파노라마를 감상할 수 있다. 모레아 섬에서 비행기로 45분이 걸리는 보라보라 섬은 작은 산호섬 '모투'가 둘러싼 허니문 성지이다. 가오리와 열대어를 만나는 체험, 눈부시게 불타오르는 풍경을 감상하는 선셋 크루즈 투어를 즐기고, 프라이빗 방갈로에서 사랑하는 이와 함께 보내는 로맨틱한 하루가 기다리는 곳. 가장 화사한 리프레시가 기다리는 타히티이다.

보라보라섬 방갈로보라보라섬 방갈로


한국에서 타히티까지

ICN
1회 경유, 약 13시간 30분
PPT
약 10분
파페에테 마켓

몇가지 알아둘 표현

Ia Ora Na
안녕하세요
Maita’i
좋아요
Māuruuru
고마워요
Oa ’Oa
기뻐요
Manuia
건배

타히티 알아가기

2개 국어
프랑스어, 타히티어
종교
토속 종교, 가톨릭교
통화
XPF, CFP
전압
110V, 220V
팁 문화
매너팁 필요
무비자
90일 체류
지역번호
+689
추천일정
4박 6일

타히티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건기
4월 ~ 8월
추천시즌
서핑 시즌
5월 ~ 10월
비추천시즌
우기
10월 ~ 3월

타히티 언제갈까요?

5월, 보라! 사랑이 꽃피는 보라보라 섬을
보라보라섬 수영
5월, 보라! 사랑이 꽃피는 보라보라 섬을
누구나 쉬이 생각할 수 있는 신혼여행지를 피하고 싶은 여행자라면, 타히티로 떠나자. 이달부터는 건기가 찾아와 타히티와 모레아, 보라보라 섬의 맑은 날씨가 특히 눈부시게 빛난다. 5월에 우기를 맞이하는 몰디브와 비교하면 이 시즌의 타히티는 후회 없는 선택이다. 보라보라섬의 독특한 지형을 따라 지어진 프라이빗 방갈로에서 아늑한 휴식을 취하고 에메랄드빛 라군에 풍덩 빠져보자. 적당한 구름과 바람이 무더위를 시원하게 씻어주는 건기의 시작, 타히티로 사랑하는 이와 떠날 때. 바로 5월이다.
8월, 천국에서 맞이하는 여름
파페에테 폴리네시안 공연
8월, 천국에서 맞이하는 여름
우리나라의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8월, 이 시즌의 타히티는 따스하고 쾌적한 휴양지로서 최고의 날씨를 자랑한다. 타히티는 계절을 나누자면 시기별로 우리나라와 반대이다. 한국에 겨울이 오면 타히티는 상대적으로 덥고 습해지는 우기가 찾아오고, 여름이 오면 습도와 강수량이 낮아지며 맑은 날씨가 이어진다. 낮에는 타히티의 해안에서 즐기는 느긋한 해수욕이, 밤에는 파페에테의 도심에서 로컬 푸드와 시원한 맥주 한 병을 곁들이는 나이트라이프가 여행자를 기다린다.
10월, 서핑의 고향에서 빅웨이브
타히티 빅웨이브 서핑
10월, 서핑의 고향에서 빅웨이브
옛 폴리네시아인들은 현대 서프보드의 조상 격인 넓은 나무판을 타고 맑은 자연이 선사하는 스포츠를 즐겼다. 타히티의 아름다운 해안가에서 푸른 물보라와 함께 미끄러지듯 파도를 가르는 자유를 느껴보자. 주요 서핑 스팟, 테하우푸에는 이 시즌에 둥글게 말아 치는 고난도의 파도, 빅웨이브가 찾아온다. 북쪽에서 불어오는 바람이 안정적인 파도를 만들어 주는 파파라 비치는 상대적으로 중수인 서퍼에게 알맞은 한적한 바다이다. 바람이 시원한 건기의 막바지, 신나는 서핑을 즐길 수 있는 타히티의 10월을 놓치지 말자.

여행 키워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