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우아이
카우아이
미국

카우아이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풍경화

하와이의 여러 섬 중 네 번째로 큰 카우아이. 섬의 규모에 어울리지 않게 고층 건물도, 화려한 상점도 없지만, 사람의 손길이 닿지 않은 원시 자연의 모습을 그대로 간직하고 있다. 바다거북과 몽크 물범이 쉬어갈 정도로 조용한 포이푸 비치, 세찬 파도가 조각해 놓은 해안 절벽 등 아름다운 자연의 작품들을 그저 바라만 보아도 카우아이 여행에 의미가 담긴다. 어딘가 빈티지함이 느껴지는 하나페페 타운의 커피 농장에서 커피 한 잔도 잊지 말자.

카우아이 와이메아 캐니언카우아이 와이메아 캐니언

휴양지로 유명한 하와이의 이미지를 떠올려 보면 아름다운 해변에서의 휴식과 쭉 뻗은 해안선을 따라 즐기는 드라이브가 생각날 것이다. 하지만 여행자의 모험심을 자극하는 트레킹도 빼놓을 수 없는 여행 코스 중 하나이다. 해안선을 따라 우뚝 솟은 산봉우리를 올라가는 나팔리 코스트, 푸른빛과 붉은빛이 어우러진 황량한 협곡 와이메야 캐니언은 꼭 방문해야 할 카우아이 여행의 하이라이트. '킹콩', '쥬라기 공원' 등 영화 속에서만 보던 드넓은 대자연의 모습이 당신의 눈 앞에 펼쳐질 것이다.

카우아이 와일루아 폭포카우아이 와일루아 폭포


한국에서 카우아이까지

ICN
1회 경유, 약 12시간
LIH
약 30분
하나페페 타운 공원

몇가지 알아둘 표현

Aloha
안녕하세요
Mahalo
고맙습니다
Ono loa
정말 맛있어요
Pupu
애피타이저
Makai
바다

카우아이 알아가기

2개 국어
영어, 하와이어
종교
개신교, 가톨릭교
통화
USD
전압
110V, 멀티어댑터 필요
팁 문화
총 금액의 20%
ESTA 비자
$21, 90일 체류
지역번호
+1 808
추천일정
3박 4일

카우아이의 스페셜데이

추천시즌
건기
4월 ~ 10월
페스티벌
초콜릿 & 커피 페스티벌
10월 13일 ~ 10월 15일
비추천시즌
우기
11월 ~ 3월

카우아이 언제갈까요?

2월, 푸른 협곡과 바다의 조화
카우아이 트레킹
2월, 푸른 협곡과 바다의 조화
우리나라의 초봄과 같이 선선한 날씨를 만날 수 있는 2월. 영화 속 카우아이의 대자연을 만나러 트레킹을 떠나 보자. 꼬박 1박 2일을 걷는 나팔리 코스트부터 왕복 3시간 정도 소요되는 칼랄라우-하나카피아이 코스 등 다양한 트래킹 코스가 있어 체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 일 년 내내 날씨가 좋은 카우아이는 우기이더라도 가끔 스콜성 비가 내리는 정도이니, 날씨 걱정은 하지 않아도 된다.
7월, 태평양 속으로 풍덩
카우아이 해안
7월, 태평양 속으로 풍덩
카우아이의 7월은 한국의 여름과 온도가 비슷하지만, 습도가 낮아 훨씬 쾌적한 날씨가 이어진다. 또한 비가 거의 오지 않는 건기의 절정으로 태평양의 맑은 바다를 만날 수 있다. 알록달록한 열대어와 바다거북 등의 해양 생물을 볼 수 있는 포이푸 비치, 서퍼들에게 사랑받는 케알리아 비치 등으로 떠나 7월의 카우아이를 만끽해보자.
10월, 달콤함으로 채워지는 시간
카우아이 커피
10월, 달콤함으로 채워지는 시간
10월 중순이 되면 초콜릿 & 커피 축제가 열려 카우아이섬은 달콤하고 향긋한 커피와 초콜릿 향기로 가득 채워진다. 맛과 향이 좋기로 유명한 하와이 지역의 커피를 마음껏 맛볼 기회이니 놓치지 말자. 축제는 하나페페 타운 전체에서 진행되며 입장료는 무료이다. 오후에는 하와이 전통 공연 관람과 함께 선물 추첨 등의 이벤트도 참여할 수 있으니, 기분 좋은 향기에 취해 즐거운 시간을 보내보면 어떨까?

여행 키워드